hjgl 해외이사

출국 이사

상담

한국에서 다른 국가로 운송되는 출국 이사 화물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과 견적 및 상담을 HJGL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2-312-2481)를 통해 문의 사항 접수 및 방문 견적 날짜를 정해주시면, HJGL 본사 담당 컨설턴트가 1:1 맞춤 배정되어 고객님과 방문견적 일정을 조율합니다.

무료 방문견적

고객님과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약속된 날짜에 HJGL 본사 담당 컨설턴트가 고객님의 자택에 방문하여 1:1 미팅을 통해 고객님의 이사물량 및 현장 정보 수집을 통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며 해당 국가의 통관정보, 중요 사항, 현지 정보 등의 유익한 정보를 담당자로부터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

무료 방문 견적을 통해 수집한 정보 내용을 토대로 산출한 견적서 제출과 동시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희망 일정에 맞춰 해외이사 포장, 작업 및 운송 서비스 계약이 이뤄집니다.

서류 요청 및 포장, 작업 일정 안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포장 일정에 맞춰 진행될 계약 세부사항과 해당 국가 통관에 필요한 서류를 메일이나 유선상으로 안내받으신 후 HJGL 본사 담당자의 도움을 통해 준비합니다. 담당자가 포장 작업 1~2일 전에 유선상으로 다시 한 번 예약 확인 및 서류 확인을 안내해 드립니다.

포장작업 당일

고객님과 약속된 날짜에 포장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 HJGL의 해외이사 서비스의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성된 물류팀이 작업을 진행하며 HJGL 해외이사 특수자재를 사용하여 재단 및 포장작업을 진행합니다.

물품 리스트 & 보험 가입

포장작업 완료 후 물품 리스트를 HJGL 현장 팀장과 작성합니다. 리스트 작성 완료 후 고객님의 담당 컨설턴트와 미리 협의한 보험 금액에 맞추어 각 품목에 부보 금액을 기입하면 됩니다.
기입된 자료를 토대로 CHUBB(에이스보험회사)에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서류 완료 시점으로부터 계약 효력이 발생하며, 물품 파손이나 분실 시 해당 계약사에서 계약에 의거하여 신속히 해결해드립니다.

보관 및 적재

포장 및 보험 가입이 완료된 고객님의 물품은 고객님의 일정과 계약 조건에 따라 물류창고에 보관하거나 컨테이너에 적재합니다. 저희 HJGL의 물류 창고 보관이 필요하신 경우 일산 HJGL 물류 창고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HJGL의 물류 창고는 해당 일정에 의해 출고 전까지 24시간 안전하게 보안 및 상시 보고 됩니다. 또한 계약 조건이나 일정의 의해 컨테이너 적재가 바로 필요한 경우, 현장에서 바로 컨테이너에 안전하게 적재되며 해당 국가 담당자를 통해 운송 일정 및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송비용 입금 및 확인

HJGL 본사, 해외지사 및 파트너사를 통해 고객님의 해외 이사 비용 결제가 안전하게 완료 및 확인됩니다.

선적서류 및 운송 안내

적재된 컨테이너의 선적 완료 후 선적 증빙서류가 발급됩니다. HJGL 본사 담당자가 화물 선적 증빙서류와 각 해당 국가의 운송 일정 및 세부내용, 현지 담당자 연락처 및 정보를 고객님께 연락 후 안내드립니다.

입항 및 이사화물 통관

선박이 해당 국가 PORT에 도착하게 되면 고객님께 요청드렸던 해당 국가 이사화물 통관에 필요한 서류와 함께 해당 국가 담당자가 고객님을 도와 수입통관을 진행하게 됩니다.

해당 국가 내륙운송 및 배송

통관 완료 화물은 해당 국가 담당자가 고객님과 현지 일정을 조율하여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을 완료합니다.

인수 확인

원하시는 날짜에 화물을 배송 및 서비스 완료하면 고객님께서 화물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 화물 인수증에 인수 확인 서명을 합니다.

GET A FREE QUOTE